다운로드 피아노 타일 2 ™ (2 탭 하지 마십시오) APK v 3.1.0.114. 당신은 안 드 로이드 장치가 있다면 당신은 음악에 관심이 있다면, 그것은 확실히 당신이 좀 걸릴 해야 게임 이라고 가정해 봅시다. 피아노 타일 2 ™ (수돗물 하지 … 2) 우리의 초등 학교에서 우리는 당신이 노래에 베토벤의 작곡에서 음악을 많이 재생 기다리고 있습니다. 당신은 피아노 타일 2를 열고 즉시 모든 음악을 재생할 수 없는 경우. 먼저, 제한 된 수의 음악을 재생할 때 포인트를 획득 하 고 포인트를 획득 하면 새로운 음악이 열립니다. 많은 온라인 게임 처럼, 피아노 타일 2에 많은 광고가 없습니다. 피아노 타일 2에서 쉽게 에피소드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처음에 쉬울 수도 있지만이 섹션에가는 새로운 음악이 출시 되 면 조금 어려운 가정해 봅시다. 이 게임은 피아노 타일 ` 전임자 보다 낫다! 서명: 새로운 기능 731f6fdec0fd7521f54a8c721395bd7323b59c40: Google Play의 축제 업데이트와 함께 휴가를 준비 하세요 1. 새로운 더 …. 새로운 무엇이: 1.

붐 빔: 공구의 새로운 갱신. 쾌활 한 처음을 즐기 자. 2 더 … 새로운 무엇이: * * * 갱신 * * * 1. 특권을 제거 하 고 더 많은 fluen 좀 … 게임은 아이 조차 인터넷에 그것을 한다 때문에 이렇게 간단 하다. 연속 4 가지 방법이 있으며, 이러한도로 스트레칭 영원히. 당신은 그 방법으로 오는 검은 커튼을 인쇄 하려고 합니다. 사각형 중 일부는 하지만, 인쇄 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하나를 칠 수 없다면, 당신은 레코딩과 게임이 끝났습니다. 당신은 음악의 끝에 가능한 한 많은 기회로 재생 하려고 하 고 재생 포인트를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구글 플레이에 의해 하나의 2015의 최고의 게임으로 선택 되어 있는지 말해 보자. 그것은 매우 장난이 심 하 게임과 재미 있는 게임 이다. 새로운 무엇이: 1. shieldsprintdecelerationchallenge 키 도로 젊 어 짐 보물 체스 더 … … … 새로운 무엇이: * * * 중대 한 갱신 * * * 세계의 주위에 대중적인 전 기판은-퇴색 했다 더 많은 것 … 새로운 무엇이: 1. 새로운 크리스마스 시스템을 드레싱 온라인 상태입니다.

DIY를 자신의 크리스마스 더 …. 새로운 무엇이: 백색 발렌타인 데이는 오고 당신의 사건 안내 장을 검사 한다! 1. 더 많은 ….

Comments


Add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