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 터치 모니터로 FL Studio를 사용 하 고 손가락으로 더 많은 작업을 수행 합니다. 왜 터치 스크린으로 믹서 컨트롤러를 교체 하지. Visual Studio 2017에 대 한 에이전트는 로드, 기능 및 자동화 된 테스트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ALM 블로그를 참조 하십시오. IntelliTrace 독립 실행형 수집기를 사용 하면 Visual Studio를 설치 하거나 응용 프로그램을 다시 배포 하지 않고도 프로덕션 서버에서 앱에 대 한 진단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15.7의 새로운 사항: 이제 시스템 드라이브에서 Visual Studio의 설치 공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캐시, 공유 구성 요소, sdk 및 도구를 다른 드라이브로 이동 하도록 선택 하 고 가장 빠른 속도로 실행 되는 드라이브에 Visual Studio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ankhsvn은 visual studio에서 지 원하는 모든 프로젝트 형식에 Apache ™ Subversion ® 소스 코드 관리 지원을 제공 하며, Microsoft visual studio IDE 내에서 직접 가장 일반적인 버전 제어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Three15 스튜디오는 버밍엄의 홈 우드 영역에서 역동적인 새로운 운동 스튜디오, 알 그 사이클링, 바레를 결합, 그리고 아령 전신 운동입니다. Microsoft, 파트너 및 커뮤니티에서 제공 하는 도구, 컨트롤 및 템플릿을 활용 하 여 Visual Studio 기능을 확장 합니다. 추가가 서 원하는대로 사용자 정의 확장을 구축 하 여. 자세히 알아보기 이러한 빌드 도구를 사용 하면 명령줄 인터페이스에서 Visual Studio 프로젝트을 빌드할 수 있습니다.

지원 되는 프로젝트에는 ASP.NET, Azure, c + + 데스크톱, ClickOnce, 컨테이너, .net 코어, .net 데스크톱, 노드 .js, Office 및 SharePoint, Python, TypeScript, 단위 테스트, uwp, WCF 및 xamarin 등을 포함 합니다. FL 스튜디오는 이제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daws 중 하나 이며 가장 창의적인 예술가에 의해 사용 됩니다. visual studio 설치가 완료 된 후 시작 단추를 클릭 하 여 visual studio를 사용한 개발을 시작 합니다. Visual Studio 코드를 다운로드 하 여 사용 하면 라이선스 조건 및 개인 정보 취급 방침에 동의 하 게 됩니다. VS 코드는 자동으로 원격 분석 데이터와 크래시 덤프를 보내 제품을 개선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데이터를 보내지 않으려는 경우 사용 하지 않도록 설정 하는 방법을 알아보려면 충돌 보고를 해제 하는 방법을 참조 하십시오. 그런 다음 Visual Studio 부트스트래퍼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이렇게 하려면 다음 단추를 클릭 하 고 원하는 Visual Studio 2017 버전을 선택한 다음 저장, 폴더 열기를 차례로 클릭 합니다.

고급 사용자 로부터 FL Studio 사용 및 음악 만들기에 대 한 질문과 답변을 찾을 수 있는 포럼에 방문 하세요. Mac의 통합 test runner를 위한 Visual Studio에서는 단위 테스트와 자동화 된 UI 테스트를 실행 하 고 디버깅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Visual Studio 테스트 도구를 통해 고품질 소프트웨어 제공을 지원 합니다. 이러한 도구를 사용 하 여 전체 테스트 작업을 계획, 실행 및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품질 지표, 지표 및 종합적인 테스트 상태 보고를 통해 테스트 계획의 맨 위에 유지 합니다. 더 알아보기 파워 유저 들이 FL Studio에 대해 말하는 것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Comments


Add Comment